[잡담] 스팀잇으로 한달을 살 수 있을까 ?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외출 준비를 하려고 샤워를 하던 중 문득 떠오른 주제입니다 : )

저는 평소에 제가 돈도 벌면서 하고 싶은걸 할 수 있으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어차피 스팀잇에 빠져서 열심히 하기로 한거

내가 뭘 하던 일기장 처럼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면

적어도 한 달 정도는 내가 원하는 것만 하면서 살 수 있지 않을까 ??

저도 스팀잇을 하면서 제가 평소에 시간적, 경제적인 문제 등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경험하지 못했던 걸 올려주시는 분들을 보면서 "와 나도 저런거 해보고싶다." 라는

생각을 가지며 공감의 보팅을 드렸던 것 같습니다.

물론 이게 가능할 지 안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이제 방학도 하고 아르바이트 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는

할 수 있다면 여러가지를 경험하고 나누면서 생활하는게 알차지 않을까요 ??

시간이 지나면 해보지 못 할 것 같기도 하구..

문득 스치듯 지나간 생각을 몇 줄 적어보았어요 ㅎㅎ

매일 매일 올라오는 시리즈를 올리면 재밌을 것 같기도 해서..

물론 공감을 받지못해 보팅이 없으면 ! 어쩔수 없죠 ㅋㅋ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댓글 좀 남겨주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