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스트라이크.

image

일요일!! 오늘은 출근하는 날이네요!!

”돈벌러 가보즈아!!”

출근합니다. 오전일을 하는중에 화장실이급해 화장실가는중 참새소리가 쉬지않고 제귀를 맴돕니다.
너무가깝게 들리는 소리에 어디 참새가있나 둘러보니 바로 눈잎에 있네요.
근데 좀 이상합니다!!
도통 가까이가도 움직일 낌새가 없습니다.
천천히 다가가 사진한장 찍때까지도 움직임이 없는걸보고 문제가 있단걸 알았죠!!
주변을보니 통유리창이 많은데 거기에 부딪히고 추락한것 같아요. 불쌍해서 저멀리 날아가라고 던져줍니다.

image

헌데 또다시 유리창에

쾅!!

다시가서 한번 살펴보니 제정신이 아닌것같네요.
그래서 이놈을데리고 한참을 걷습니다.
주변 넓직한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image

그리고 하늘로 힘껏 던지니 날긴나는데 .. 거참 제대로 잘갔는지 모르겠네요!!
옆으로 나는것 같던데..
아예 안봤으면 좋았을 것을 다친참새 보내놓고나니 자꾸생각나네요.ㅋㅋㅋ

오늘은 우연치 않은 특별한 인연을 만난날이네요. 잘 날아가 잘살길 바래봐야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