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에서 첫 그림말(=이모티콘) 구입 ㅋㅋ

처음으로 스팀샵에서 이모티콘(=이모티콘) 구입했어요!

구매 눌렀는데 다음 페이지로 안넘어가고 자꾸 계속 무한 로딩이 되길래
다시 새로고침 후 접속하니..

3.png
이런 경고문이 뜨네요

중복 구매를 막을려고 설정된거 같은데...ㅋㅋ
(요즘 들어 스팀잇 댓글 쓰고 보팅하면, 계속 무한로딩 뜨던데..ㅠㅠㅋㅋ 이거 저만 그래요?)

5분을 기다렸다 다시 구매 버튼 꾸욱...

4.png
너가 원해서 하는거 맞지?

응 맞아~

두둥!
1분 후
5.png

다운로드가 짜잔~!

이거 구입하는데 얼마 들었냐구요??
단돈 1달라 1달라~
2.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