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가을날씨~~

오늘이 벌써 10월 25일 이네요~ 일기예보를 보다보니 강원도쪽은 단풍이 벌써 절정이라고 합니다.

다른지역도 벌써 시작하고 있고요~

집 옆 도로 은행나무도 노랗게 물들어 은행들을 떨어뜨리고 있네요~~

은행단풍나무.png

참 아름다운 계절인듯합니다.

물론 단풍잎이 떨어질때는 쓸쓸함이 묻어나지만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가고 싶어지네요~

오늘따라 유난히 하늘이 푸르네요~~

어린시절 뒷동산 정상에 있는 바위에 누워서 바라보던 가을하늘이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