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보고 싶어서 천안갑니다 :)

안녕하세요. @kyongkyulee 입니다.

제가 쓴 글들을 보신분들은 제가 대학원생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이공계열 대학원생들은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평일 오전부터 밤 늦게까지 실험하고 심지어 주말에도 출근을 해야되는 상황이 오기도 하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주 주말만을 기다리면서 평일에는 열심히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대학원생들의 보통 주말은 집에서 부족한 수면 시간을 채우시는 분도 있고 친구들과 오랜만에 술한잔 하시는 경우도 있을거에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있으신 분은 거의 주말에만 데이트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대학원생 여러분 힘내세요...)

그런데...제 여자친구가 지금 천안에서 약학실습을 하고 있어서 이번주 주말에는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사실 다음주면 실습이 끝나서 다음주 주말에는 만날 수 있는데 갑자기 너무 보고 싶어서 급 천안에 가기로 마음 먹었네요ㅎㅎ(따로 얘기를 안하고 가는건데 반겨주겠죠...??)

교수님께서도 마침 해외로 출장나가셨고...후배들은 시험기간이라 공부하느라 바빠서 슬쩍 조기퇴근을 하고 나왔습니다ㅋㅋ 가끔은 이런 일탈도 해줘야 대학원 생활을 하는데 활력소가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고 쓰고...사실 놀고 싶었습니다...ㅎㅎ)

천안에 도착해서 전화하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ㅋㅋ맛있는 저녁이나 사줬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시고 알찬 주말 보내시길!!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