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박원(Park-Won) - 노력 Cover by Hyun] 200팔로워(Followers) 정말 감사드립니다!! ^_^


안녕하세요 ^_^ 노래 포스팅의 뉴비 Hyun(@kth)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 이 전에 제 블로그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Steemit 활동 8일차인 


어제부로 저의 팔로워분들이 200분을 돌파했습니다!!


부족한 제 노래와 포스팅에 관심 가져주시고 


좋게 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해서 


점점 발전하고 또 좋은 노래&포스팅 보여드리겠습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사랑합니다 여러분 ㅎㅎ



자, 그럼 오늘 들려드릴 노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의 노래는 가수 박원님의 '노력'이라는 곡입니다


'All of my life'라는 곡과 함께 많은 인기를 누렸던


곡이구요,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실 이 노래는 슬프다기보단 사랑은 노력해서 되는 것이


아닌 마음가는 대로의 표현이며, 예전 같지 않은 그런 마음을


노래 한곡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세요 ^_^ 


또 찾아뵙겠습니다! Steemit 여러분 화이팅!! ㅎㅎ 



[가사]


널 만날 수 있는 날 친굴 만났고

끊이지 않던 대화가 이젠 끊기고

널 바라보다가 다른 사람을 겹쳐봤어

누군가 내 안에 들어온 것도 아닌데


사랑한단 말은 점점 미안하고

억지로 한 것뿐인데 넌 좋아하고

너에게만 나는 아주 바쁜 사람

내 연락을 기다리다가 또 잠들겠지


나도 노력해봤어 우리의 이 사랑을

안되는 꿈을 붙잡고 애쓰는 사람처럼

사랑을 노력한다는 게 말이 되니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