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그리팅'이란 걸 아시나요?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어느덧 정말 연말이라고 할만한 시기가 왔네요.
눈도 잘 오고 말이죠...

연말엔 다들 뭐하시려나요?ㅎㅎ 얼마 남지 않은 올해를 어떻게 보낼지 다양한 계획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엔 부대 내에서 보내기 때문에 꿈도 희망도 없네요..

최근에 안에서 친구들과 이야기하다 나온 게 있는데, 시즌그리팅이라는 겁니다.

처음에 이름 듣고는 이게 뭐지 했는데 찾아보니

그렇답니다 ㅎㅎ 쉽게 말하면 달력이네요.
새 시즌을 맞는다는 뜻인 것 같습니다.

군대이다보니 아이돌에 관심 많은 사람이 많아서 주변에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몇 있어서 저도 흥미가 생겼는데요. 어떤 걸 구매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ㅋㅋ


스팀 달러가 폭등한 덕분(?)에 스팀 글보상으로도 잘하면 살수 있겠는데요


한번 글보상으로 시즌그리팅 사는 걸 노려보겠습니다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