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언더코팅 해야할까요?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그래두 쌀쌀한 겨울이니 모두 감기조심
하세요

안녕하세요 시골청년입니다.
자동차 언더코팅 해야할까요?
아님 하지 말아야 할까요?
참 고민을 하신경우가 있으실겁니다.

제가 쏘렌토를 구입하고 나서
자동차 언더코팅한 사진영상을
올려드릴께요

자동차를 운행하실때 날씨가 항상 화창한
날씨에만 자동차를 운행하신다하면
굳이 어더코팅을 하실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4계절이 있는 우리나라는
비도오고 눈도오고 거기더해서
도로에 염화칼슘까지~
요즘 자동차기술이 엄청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최첨단을 달려가고 있으며
차체를 만드는 철강도 엄청나게 좋아
졌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자동차엔진의 내구성은 어느회사를 막론하고
최고의 기술력입니다.또한차체의 강성과
안전성은 모두 최고입니다.
모두 완벽하고 한번자동차를 구매하고
10~20년 동안 차를 운행해도 이상이 없다면..
자동차 회사는 망하겠죠..ㅎㅎ
제가보기에는 자동차를 재구매할수 있게끔
싸이클을 생각하고 만드는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어느정도 타면 고장이나고 녹슬게
만든것 같아요.....

자동차 언더코팅의 목적은
방음,방진,방청등 많은장점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차량하체 부식방지라고 생각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