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안녕하세요:) 시골 섬공보의 소개글 올립니다!

IMG_5812.JPG

안녕하세요!
2013년 말 대학생때 비트코인을 통해 코인계에 처음 입문하게 된 이후로 코인계엔 처음으로 글을 남겨보네요 ^^

저는 졸업후 현재 평화로운 거제도에서 공중보건의 한의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저는 별로 성장하지 못했지만(ㅠㅜ) 블럭체인생태계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내고있고, 한국커뮤니티도 정말 많이 성장한것이 느껴집니다.

특히 스팀잇이 한국커뮤니티 내에서 존재감을 다져나가는것이 기쁜 일이고, 저도 스팀잇에 이바지하고싶어 이제서야(!) 첫 글을 써봅니다 ^^

스팀잇에 다양한 분야의 글이 올라오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 나름의 지식을 살려 주로 건강지식분야에 관한 글을 종종 쓰는것이 목표이고요, 제 라이프, 코인에 관한 생각 등등도 올리게 될것같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ps.오늘 간만에 미세먼지 없이 정말 화창한 날씨네요.사진은 제가 생활하고 있는 보건지소 앞 풍경입니다 ^^!

IMG_5809.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