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사진 일기 / 다이어트+봄+화초 좀 키우시는 분?

김달걀입니다 :D




이번에도 한 주 걸러 2주 만에 찾아온 사진 일기입니당
Biweeekly 사진 일기로 타이틀을 바꿔야할 판이네요 ㅋㅋ

@piggypet 님의 사진일기 아이디어 참 좋아요!
서로 알아갈 수 있는 시간도 되고
작성하는 글쓴이도 큰 부담이 없고 ^^





IMG_1069.JPG

쨔쟌! 2주 째 제 아침 식단이랍니다.
바나나 + 방울토마토(가끔 당 땡길 때는 쵸코과자) + 닭가슴살 소세지
매일 7시 50분에 사무실에 앉아서 먹는데요 든든합니다!
12시 점심시간 되기 바로 직전에야 슬슬 배고프니
적절한 양인거 같아요

그동안 뭐 이리 많이 쳐묵..쳐묵.. 했는지




나트랑.PNG


왜 식단이 저러냐구요?
2주 후에 나트랑에 놀러갑니다~~~~
수영복 입으려면 관리해야죠!!ㅋㅋ

여행작가 @munhwan 님께서 출간하신 저스트고 나트랑편!!
서점갔는데 없길래 어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내일 오려나 ~ ♬




IMG_1114.JPG


그래요.. 주말엔 먹었어요.. 어떻게 사람이 참기만 하겠어요?
주말이니까 ^^

판교 현대백화점에 있는 BURGER & SHAKE FIREBELL 이에요!
저희 작은 누나가 반년 째 주말 점심은 저 버거만 먹고 있어요
대체 어떤 맛이길래?? 궁금하기도 했어요
작은 누나가 입맛이 보통 까다로운게 아니거든요

근데 집주인 말로는 쉑쉑이 더 맛있데요 ㅋㅋ
전 다 맛잇게 먹었어요ㅋㅋ 입이 관대하거든요!




IMG_1367.JPG


그 날 저녁은 죄책감에 두부 유부에 소세지 야채 볶음!!
저걸 둘이서 나눠먹었어요.

저 두부 유부초밥 아니 유부초두부는 제가 만들었답니다 ㅋㅋ
아내가 이번에 퍼스트 클래스 교육 대상자로 선정됐답니다..
축하해주세요!!
교육이 한 달이나 넘게 남았는데
벌써부터 수험생 모드입니다..

그래서 그녀가 입으로 지시해주는대로
만들어봤는데 어렵지 않았어요ㅋㅋ 아바타요리
맛도 괜츈!!




IMG_1407.JPG


제 취미생활 이야기를 뺄 수는 없죠!
이번 주는 퇴근하고 한 두시간씩 종이모형 하느라
레고는 손도 못댔어요!
돌아오는 주에는 레고 좀 하려구요 ㅋㅋ 바쁘다 바빠

레고 리뷰를 자주 올리고 싶은데..
리뷰를 보신 분들은 예상하시겠지만
공수가 상당히 많이 드는 작업이에요 ㅜㅜ

그래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어요!!
결론만 말씀드리면
더 자주 더 많은 제품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수 있을거에요!!
이번 주 포스팅해볼 예정이랍니다!!

기다려주세용 +_+




IMG_1242.JPG


봄이 왔어요! 분홍분홍 벚꽃이 여기저기 흩날리죠~~

퇴근길에 '카페에 있다'길래 거기로 향했더니..
핑크홀릭 집사람한테도 봄이 왔네요......- _-

핑크색의 향연입니다~~
핑크색 컵
핑크색 컵홀더
핑크색 코스터
핑크색 아이폰
핑크색 메니큐어
핑크색 티셔츠까지~~

ㅋㅋ 귀엽죵? 제 눈에만 그런건가요?ㅋㅋ



# 화초 좀 키우시는 분? ㅜㅜ


IMG_1502.JPG


집에서 키우는 화초인데요
겨울 한파 때 밖에 뒀다가 줄기 두개가 거의 죽어버렸어요ㅜㅜ

그래도 혹시 모르니 집안으로 모셔서
계속 물주며 희망을 놓지 않았는데

IMG_1499.JPG

요로코롬 봄이 되니 새싹이 나는거에요!!!
하루 하루 틈바귀에서 새싹들이 나오고 있어요!

그런데

궁금한게 하나 있어서 제목에서부터 도움을 청해요!!

요로케 가운데를 경계로 위에는 완전히 죽었지만
아래는 줄기도 푸르고 새싹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는데요

그러면 위에 줄기까지 갈색으로 죽은 것처럼 보이는
윗부분은 잘라버려도 되나요?




4월은 회복 5월은 상승!! 실현이 되려는지 횡보하는듯 하면서 조금씩 오르고 있는듯 하네요! 피드도 점점 활력이 넘치는 것 같고 좋습니다 : ) 이번 두 주도 애쓰셨습니다. 일요일이니 다들 일찍 주무셨겠죠? 편안한 잠자리 되시고 내일부터 오는 두 주도 행복한 일 가득하길 바래요 :D

근데.. 저 화초 이름이 뭔지 아시는 분 계세요 혹시?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