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2탄]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46.jpg

호캉스로 다녀왔던 여의도 콘래드 서울호텔 2탄

룸안에 있는 시설후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볼려고 해요 ^^

콘래드카드.jpg


2.jpg

버튼을 눌러주고 위로 올라갑니다 :)

3.jpg


4.jpg

긴복도를 따라서 룸으로 향하는 길이에요.

5.jpg


18.jpg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_<

20.jpg

침대 오른쪽으로 화장실이 있었어요.

16.jpg

미니바에요~!!

생수, 귀요미 양주병들과 커피등등 놓여져있었습니다.

40.jpg

콘래드는 특히 생수를 많이 제공해줬어요.

미니바에도 있고, 침대옆, 옷장등등 많이 놓여져있었습니다.

물인심이 좋은 콘래드였습니다! ㅋㅋ

32.jpg

제가 11월 중순? 쯤 갔다와서 단풍들이 이쁘게 피어있었어요!

22.jpg

창문옆쪽으로는 책상이 놓여있었는데~

크고 넓어서 좋았어요! 히힛

30.jpg

창가쪽에 쇼파도 놓여져있어서 가방올려놓기 좋더라구요. 으힛

45.jpg

룸이 'ㄱ'되어있어서 2개의 다른 창문을 통해서~~

풍경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 이제 화장실 투어 해볼까요?ㅋㅋ

6.jpg

콘래드 화장실 너무 좋았어요!

거울속에 TV가 있어서 양치질할때 TV틀어놓고

TV보기 좋더라구요~ㅋㅋㅋ 드라마 틀어놨었습니다!

10.jpg

7.jpg

어메니티 기본적으로 주어지는거 말고도~

추가적으로 '상하이탕'도 가져달라고 했어요! > , <ㅎㅎ

9.jpg


12.jpg

왼쪽으로는 샤워부스가 따로 있었어요.

15.jpg

욕조옆에는 매직유리로 되어있어서 버튼누르면 불투명해지더라구요.

11.jpg

전체적으로 침대도 넓고 룸과 화장실이~~

깔끔한 인테리어 좋았던 것 같아요 ^^

오늘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자꾸....월요일같아요 ㅋㅋㅋ

오늘은 정말...월요일같은 화요일이였던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저녁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