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를 뽑다!!!! Took off wisdom tooth


하... 오랜만에 돌아온 @min-khan 입니다.
오늘은 아주 고통스러운 날 중 하루 이네요!!!

그 이유는 바로 .... 사랑니를 뽑았습니다 !! ㅜㅜㅜ

완전 매복 사랑니 이기에 어쩔수 없이 잇몸을 찢고... 뼈를 깎고...
이 시술을 해본 분들은 잘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고통을.. ㅠㅠ

이 고통의 시간이 지나 모습을 들어낸...
사랑니!!!

KakaoTalk_20180331_004843969.jpg
크으... 이런 악마 같은 녀석 ㅋㅋ

암튼 앞으로는 조금 불편함이 덜겠지용 ㅎㅎ

하지만 이 고통이 너무 크네요...

얼른 자야겠어요 ㅎㅎ
모두 굳 밤 되세용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