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여행기] 포르투갈 제2의 도시 포르투에 가다!

나의 유럽여행을 많이 도와준..라이언에어와의 한컷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켈리입니다!

저는 지금 포르투갈의 포르투에 도착했습니다 !
생각보다 많이 흐린 날씨에 일찍 숙소로 돌아와 스팀잇을 적고 있네요ㅎㅎ
포르투갈과 독일과는 시차가 -1시간 차이가 있어 잠이 오지만
하루의 마무리는 스팀잇이기에 포르투갈 여행기 그 첫번째 이야기를 써볼까 합니다


물론 풋롱(30cm)을 다 먹을 수 있지만 반만 먹었습니다

뮌헨은 저가항공사가 많이 취항하지 않는 도시기 때문에
항상 라이언에어를 찾아 다른 도시로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하는데요.
그 중 가장 자주가는 뉘른베르크로 아침 버스를 타고 출발합니다
다행히 뮌헨-뉘른베르크 버스는 평균 5유로 정도에요!

저를 포르투갈로 단돈 20유로에 데려다줄 자비로운 항공사 라이언에어!
슬로건이 생각나네요 We make people fly (감사합니다 베리땡큐)

포르투갈 포르투에 도촤악!

3시간 정도 비행한 후 포르투갈 제 2의 도시 포르투에 도착하였습니다!
랜딩을 할때 사람들이 환호하고 박수를 치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도 칩니다!!!!!
생각보다 날씨도 흐리고 이상한 똥냄새도 나서 약간 실망했지만
제 코가 이상한거라 생각하고 서둘러 공항으로 들어갔어요
걸어가야해요_ 라이언에어는 이렇게 고객의 건강까지 챙겨줍니다

생각보다 공항이 너무 깨끗하고 좋아서 놀랬어요!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메트로로 2유로 + 카드값 60센트 = 약 3200원에 갈 수 있습니다

저어기 저 위쪽은 저의 비앤비 숙소구요 ^^...
(포르투가 언덕이 많아요!
숙소 정하실때 꼭 상벤토역 근처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앞으로 갈!!!(가고싶은!!!!!) 맛집을 저장해논 제 구글 맵입니다.
여행을 하면 항상 느껴요. 시간은 많은대 돈과 위장이 모자라다는 것을요...

숙소에서 10분정도 걸으면 보이는 포르투의 풍경들..




첫 번째 도장깨기는 Tapabento S.Bento(타파벤토) 입니다
주소 : R. da Madeira 222, 4000-069 Porto

메뉴판 공부 제일 재밌고요?

Razor clam(맛조개 찜, 15유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를 빵에 찍어먹으면 헤븐..

Thai fish and Fresh seafood curry (해물커리, 20유로)

맛잇고 좋은건 두장씩..
해물커리에 해산물도 푸짐했는데 조금 짯어요!
하지만 타이식 커리를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두가지 요리와 와인한잔 + 빵리필(즉, 두판먹음) (1.5유로 추가) 해서
41유로 나왔습니다 :)
조금 비싸네요 :) (제기준)

디저트도 꼭 먹어야 하고요? 양심상 하나만 먹습니다...(1유로)

신나서 돌아다니다 집에오니 감기기운이 있네요ㅠㅠㅠㅠ
한국에 계신 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팔로우 보팅 댓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