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vs코코, 당신의 선택은?

jwonder.jpg

안녕하세요 원더입니다! 나름대로 썸네일을 만들어 봤는데 괜찮은가요? ㅎ_ㅎ
최근 극장가에서 예매율 선두를 달리고 있는 두 영화 - 신과함께, 코코!
사후 세계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비교할만한 것 같아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1-28-22-57-09.jpeg
-> 영화 시작 하기도 전에 저만큼 먹어버린 팝콘..

코코는 개봉 당일 , 신과함께는 오늘 보고 왔는데요!!! 아주 따끈따끈 하죠

저는 최근들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별하는 경험을 겪게되면서,
'죽음'이라는 것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신과함께 보다는, 코코를 보고 큰 감동을 느낀 것 같아요.
코코 에서는 '죽은 사람을 기억하는 것'에 대해 크게 의미를 부여해주거든요. 저는 가끔 '내가 기억만 한다고 그게 가치가 있나..'라는 자조적인 생각을 하곤 했는데, 그래서인지 더욱 저에게 하는 이야기 인것 같고.. 보면서 울기도 엄청 울었답니다.

그에 비해 신과함께를 보며...
'한국에서 살기도 싫은데, 죽기도 싫다' 라는 말이 떠올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의 내용도, 캐릭터도 너무 뻔해서 아쉬운 영화였습니다.
(신과함께 원작 만화의 팬이였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며... 그래서 좀 실망이 크기도 했죠ㅠㅠ)

resource-2.jpg

그래서 저의 선택은!!!!
'코코'의 완승입니다.. 하하
만약 두 영화중에 뭘 볼까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코코를 추천하고 싶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영화를 더 재밌게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모두 주말 마무리도 잘 하시길 :> 총총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