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개봉 D-13, 예매 완료!! 👏 마블 덕후의 블팬앓이,,

2.png

안녕하세요 원더입니다! 마블의 블랙팬서 영화가 벌써 개봉 디데이 13일 이네요!!
저는 방금 개봉날 조조로 IMAX 관 예약을 완료했답니다! 그누구보다 빠르게 봐버릴거야.. (비장)

1.png

포스터 간지나는 것좀 보세요..

저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너무너무 좋아하고 모든 영화를 다 아끼는 마블덕후 입니다..! 특히 '시빌워'를 인상깊게 봤는데, 그때 처음 등장한 '블랙팬서'라는 캐릭터에 유난히 눈길이 갔습니다. 수트도 멋지고, 특유의 영어 발음도 좋고..
그러나 가장 매력적인건 그의 출신지와 캐릭터 설정이였습니다! 베일에 가려진 첨단도시 '와칸다'의 왕.. 궁금해 미칠 노릇이였습니다.

몇번을 돌려봤는지 모를 블랙팬서 트레일러 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랑 영상의 싱크로율이 딱딱 맞는게 소름돋아요.. 심지어 목소리를 잘 들어보니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랩퍼 켄드릭라마 같더라구요!!! 너무 좋다..

그래서 이번 영화에서 제가 가장 기대되는 부분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여성 영웅들의 대거 등장

3.png

트레일러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인물, '슈리'입니다. 블랙팬서의 수트를 만든 장본인이자, 와칸다의 최고 천재 과학자 라고 하는데요. 사실 마블 영화중에 여성 영웅이 얼마 없다는게 항상 슬펐는데, 드디어 등장하기 시작하네요.

6.jpe

이렇게 많은 여자 전사들이 극중에도 등장하고, 블랙팬서 무비 이후 인피니티 워에도 등장할 예정인데요!!!! 인피니티 워 트레일러를 보신 분들은 기억나시나요? 와칸다에서 일어나는 전투씬에 이 전사들이 캡틴아메리카와 함께 싸우러 돌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너무 멋있어서 울컥했어요,,

2. 와칸다의 모습

5.png

처음으로 드러나는 와칸다의 실체!! 지구상에서 가장 발전한 도시로 설정해 놓은 만큼, 멋진 배경들이 등장할것 같습니다. 아이맥스로 보게되면 얼마나 압도당할까요.. 생각만해도 두근거리네요.

3. 인피니티 워 떡밥!!!

4.png

마블 영화중에서도 어벤져스 시리즈를 너무 좋아하는 저라서, 이번 인피니티워에 대한 기대가 벌써부터 엄청난데요. 인피니티워에서 와칸다라는 지역이 중요한 배경으로 설정된 만큼, 블랙팬서 영화안에 결정적인 떡밥들이 뿌려져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인피니티 스톤 중 하나가 있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영화에서 등장할지!? 너무 궁금합니다. )

또 하나 궁금한건, 과연 블랙팬서 영화에 캡틴아메리카와 윈터솔져가 등장할까요? 영화 시빌워의 마지막 장면에서 그 둘이 와칸다에 가는 장면으로 영화가 마무리 되었는데요. 인피니티 워가 일어나기 전, 와칸다에서 전력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는 그들을 만나볼수 있으면 더 재밌을것 같네요 ㅎㅎㅎ


블랙팬서의 또 하나 중요한 배경이 바로 우리나라 '부산' 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저.. 영화관에서 집중력이 흐트러 질까 걱정입니다.. '아!저기 광안대교!' '아 저기 ㅇㅇ치과!!' 이렇게 발견하다가 현실자각 타임이 올것같아요.. 영화와 현실을 갑자기 구분해버릴까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나라에 내한하는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 님은 환영합니다 😉

이상 마블 덕후의 덕력 뽐내는 포스팅이였는데요, 사실 마블 영화를 안좋아 하신다면 공감하기 좀 힘든 글 이였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ㅠㅠ 하지만 저의 기쁜 마음을 숨길수가 없네여,, 만약 별 관심없던 분들이라면 제 글을 통해 재밌게 느끼셨으면 하는 영업의 마음도 조금 있구요 .. ㅎㅎㅎㅎ 만약 마블 팬분들이 있다면 더 소통하고 싶어요! 관련 글도 더 올릴 예정이구요 하핫,,,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