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통계 확인하기 ??! 그대가 진정한 KR 금손? 꽝손?

요즘 주사위 이벤트가 하루에 1~2개정도 진행되는 편인데요
전 왠만하면 주사위 이벤트를 참가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 이유는 ?!

제가 너무 당첨이 잘될까봐..ㅎㅎ
이런 경우 때문이죠

요즘 주사위 이벤트를 보고 있으면
정말 금손이 있긴 하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사위 운이 좋은 분들이 몇분 있지만 특히나
@kwak 님의 주사위 운을 보면 ...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계속 듭니다. ㅎ

이상하게 @kwak님만 주사위가 높게 나오는거 아냐라는 생각이 들까봐
제가 한번 통계를 준비해봤습니다.

11.png

22.png

자기 이름은 찾으셨나요??? ㅎㅎ
작아서 잘 안보인다고요 ~~

10회 이상 주사위를 시도한분중 순위를 한번 매겨보겠습니다.

진정한 금손

1위 @ryanhkr 님 평균 66
2위 @woong90 님 평균 64
2위 @idas4you 님 평균 64
4위 @jaytop 님 평균 61
4위 @fur2002ks 님 평균 61

8위 @kwak 님 평균 59

진정한 금손은 ryanhkr님이군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을 있게한 kwak님은 8위를 차지 했습니다. ㅎㅎ

그럼 꽝손도 한번 살펴볼까요??


진정한 꽝손

1위 @hyokhyok님 평균 27
2위 @happyworkingmom 님 평균 30
3위 @kimsungmin님 평균 38
4위 @holic7 평균 42
4위 @coffeenut
4위 @floridasnail

금손하고는 차원이 다른 꽝손이군요 ....
1위는 10번돌려 평균 27을 차지한 .. @hyokhyok 님이었습니다.
정말 ..슬프군요 ...

꽝손들을 위해서 .... 낮은 숫자 이벤트도 열어달라고 부탁드리고 싶지만..
낮은 숫자를 하면 또 높게나오겠죠??

통계를 보는데 생각보다 재밌네요 ㅎㅎ
다음달쯤에 이벤트형식으로 꽝손 페스티벌을 한번 열어볼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hyokhyok 님의 댓글을 보고 추가합니다.

주사위 100을 기준으로 한 주사위만 통계로 적용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