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팀잇] 냥이 4남매

안녕하세요? @judejude입니다. 우리말로는 쭈쭈라고 하지요.

지금으로부터 어언 6년전,, 참 오래 되었네요.
자취하던 시절에 키우던 아이들을 분양하기 위해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포스트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보니 옛 생각이 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여 이웃님들과 함께 보고자 다시 올립니다. (재탕이라 죄송;;;)

이 아이들은 이미 완전 엄청 성묘가 되어 있겠죠? 어쩌면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어 있을 수도 있겠네요.


귀여운 우리 아이들 잘 키워주실 집사님들을 모십니다

생일은 8월 27일입니다
딱 두 달 되었습니다

엄마가 애들 독립시키려고 하는지 더 이상 젖을 주지 않네요
아이들도 이제 사료를 잘 먹습니다

첫째, 둘째는 남자아이이고,
셋째, 넷째는 여자아이입니다

첫째입니다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엄청 잘 뛰어 다니고 잘 놉니다


코로 혀를 핥고 있는 중입니다


다소곳한 척 하고 있지만 사실은 페이크입니다
아무리 혼내도 굴하지 않고 장난치는 아이입니다


순진한 표정이 예쁜 우리 첫째가 자랑
욕실문턱이 더러운건 안자랑

둘째입니다

남자아이입니다
똘똘하게 생겼죠?


다리도 기네요
집사를 닮은 것 같습니다


아니라는군요,,,,


첫째하고 잘 놉니다.
싸우는건지 장난치는건지 둘이 뒹굴고 난리도 아닙니다

셋째입니다

제가 가장 예뻐하는 아이입니다


얘는 아닌가봐요
저를 피하네요,,


엄마 뒤만 졸졸 쫓아다니고
애교도 많습니다


행거에 걸어둔 제 코트를 끄집어 내려서 이불로 쓰고 있는 모습니다
내 코트 ㅜㅜ

넷째입니다

겁이 가장 많습니다
자꾸 도망다녀서 사진도 별로 못 찍었습니다


왼쪽 위에 제 손입니다
안심시켜 주려고 쓰다듬어 줬는데 별 효과가 없네요


역시나 숨어 있군요
사랑으로 돌봐줘야 하겠어요

단체사진입니다

폰카라 화질이 별로네요


불쌍한 우리 집사,,
사료 살 돈도 없다는데 로또나 맞춰볼까


꽝이잖아,, 에효,, 그럼 그렇지,,

우리 애기들,, 어떤 좋은 집사가 나타나서 데려가 줄까,,

서울역 뒷편 청파동에 살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제 연락처는 xxx-xxxx-xxxx

연락주세요~

[출처] 귀여운 우리 아이들 잘 키워주실 집사님들을 모십니다|작성자 judejude


담에 또 봐요~ 안녕~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