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얘기를 좋아하진 않지만 코메디 같아서 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joons입니다.

먼저 저의 정치적 성향은 중도입니다.

신문이나 뉴스를 통해서 정치를 접하기는 하나 사람들과 정치 얘기 하는건 그리 좋아하진 않습니다.

근데 오늘 뉴스를 보는데 왜 이렇게 웃음이 나오는지 코메디가 따로 없더라구요.

오늘 뉴스를 접하신 분들이라면 아마 눈치 채신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김성태 원내대표의 단식에 관한 뉴스입니다.

김성태 원내대표가 더불어민주당원의 댓글조작 사건(드루킹 사건)과 관련해 정부ㆍ여당의 특검 수용을 촉구하기위해 8일전 단식에 들어갔었습니다.

이에 대한 찬반 여론이 있었지만 대부분의 국민들의 반응은 싸늘했죠!~

뭐 저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있었는데...

오늘!~~ 단식 중 병원으로 후송이 됐다고 합니다.

근데 이게 왜 웃기냐구요???

문재인대통령과 비교되는 단식모습때문입니다.


<자료출처 : SNS캡처>

문재인 대통령은 10일동안 단식투쟁을 하면서 한번도 누워있거나 흐트러진 모습을 기자들앞에 보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근런데 김성태 원내대표의 모습은 제가 만취한 다음날의 모습같습니다 ㅎㅎ(비하하자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리고 더 웃겼던건...

바로 이 사진과 댓글들입니다.


<자료출처 : 뉴시스>


이거 보는데 한참을 웃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생각나는 영화가 있더군요.

바로 이장과 군수였습니다.

movie_image.jpg

이 영화를 보신분은 알고 계시겠지만...

"춘삼(차승원)이 단식 중에 몰래 먹은 김밥 때문에 망신을 당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물론 김성태 원내대표가 그렇게 했다는건 아니지만 사진에 찍힌 배를 보고 있으니 이 영화 속 이 장면이 계속 생각 나더라구요!~ ㅎㅎㅎ

이번에 단식투장하느라 고생이 많으셨겠지만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금번 단식투쟁으로 얻는것보다 잃은게 더 많은 투쟁이지 않았나 싶네요.

정말 국민을 위한 진정한 나라 일꾼은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번 6월 13일에 있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만큼은 제대로 꼼꼼히 확인 후 투표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우리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6월 13일에 본인의 의지로 멋진 일꾼을 뽑아주시기 바랍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