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ico에 관심있가지다가 스팀잇 가입했어요

가상화폐 ico에 관심을 두고 있다가 스팀잇에 대해서 알게되었네요
글을 쓰고 그를 통해서 돈을 벌고 앞으로 꾸준히 글을 써서 저도
스팀잇을 통해서 가상화폐에 대해서 공부도 하고 서로서로 이야기해나가 면서
성장해 나가고 싶네요

예전에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이 거의 없었다고 한다면
스팀잇을 통해서 양질의 포스팅을 통한 회원분들의 반응을 통해서 또
반응이 높은 게시글에 보팅을 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하니

세상이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새삼느끼게 됩니다.
4차산업혁명이라는 말을 요즘 많이 듣고 보게 되는데
실직적으로 tv에서 나오는 알파고가 바둑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가졌다는 것에
충격을 먹었는데

이렇게 블록체인이 sns와 결합해서 이러한 시너지를 일으킨다는 것에
놀라고 있습니다.

제가 공부하는 지식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서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는
상생하는 문화가 될수 있게 저 또한 앞장서 나가고 싶네요

아직은 아는게 변변치 않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저도 실력자가 되겠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