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트레이딩에 집중할 것 같습니다 / 비트 수(사토시)를 늘리는 중...

@koreancrypter 님 덕분에 3일 동안 0.5 비트코인을 늘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손실 매꿀려면 0.5 비트코인이 남았네요..

하락장에서 처음으로 사토시를 늘려서 기분 좋습니다.

빨리 상승장 전환 추세로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그 동안 너무 힘들었고 1달 반만에 첫 수익이라 너무 행복합니다.

수익이 제대로 나고 여유가 생기면 가끔식 짬내서 글 쓰러 오겠습니다ㅎㅎㅎ

(대역폭 제한이 걸려서 사진이 잘 안 올라가네요.. 100 스파 무상 임대 받고 싶다ㅜㅜ)

ddd.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