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스팀잇의 이런점이 좋아요 - Q&A: 신혼부부에게 가장 뜻 깊은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jingdol 입니다~ 스팀잇 가입한지도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는거 같네요^^

저는 스팀잇의 장점이 이런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궁금한것을 자유롭게 여쭤볼수가 있고 성심성의것 답변해주신 분께 감사합니다 라는 말 외에 보팅으로 보답을 해드릴수 있다는것을요^^

여러분의 귀중한 시간과 진솔된 경험을 저에게 나누어 주시는데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추가적인 성의를 표할수 있다는 점 저는 이런점이 스팀잇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질문: 곳 결혼할 신혼부부에게 뜻 깊은 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무엇이 좋을까요?

제가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여동생이 곳 있으면 결혼을 한답니다.

저를 오랫동안 봐오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랫동안 외국에서 살다와 한국정서를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돈은 조금 아닌거 같구요...돈은 이미 여자친구가 주고 결혼식 축의금으로도 내고하니..

뭔가 깊은.. 이왕이면 신혼생활 하면서 필요한선물을 해주고 싶어서요 그런게 뭐가 있을까요??

여런분들의 경험담, 결혼생활 하시는 분들은 신혼초기때 이런게 있었으면 하는것들 (너무 비싼건 말구요 ㅠ.ㅠ) 아니면 추천도 괜찮습니다^^

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정리해서 미래의 처제(맞나요? ㅎㅎ) 에게 물어보고 선택되신 분께는

제 마음 찰때까지 보팅으로 보상드리겠습니다!!

선택 안받으시더라도 성심성의껏 대답해주시는 분들께 제가 보팅으로 보상드리겠습니다^^

제가 요즘 일 때문에 바빠서 답변이 많이 늦을수도 있으니 그점 관련해서는 양해 부탁 드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