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 역행한다, 팔로잉 200 자축 이벤트 !!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입니다.

드.디.어 팔로잉 200명입니다~

사실 저는 글을 재미있게 못 씁니다. 노잼입니다.

그런데도 200분이 넘게 팔로워 분들이 계시고 200명을 팔로잉하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글을 쓰며 200분이 저의 글을 볼테니깐 글을 잘 써야할텐데..하고 고민합니다.

하지만 글을 조회해보면.. 30분, 40분입니다. 속상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뚜.둔.

이름하여 팔로잉 이벤트 !!

네이밍을 하며 고민했습니다~

100일 잔치를 할까..

하지만 100일은 지났으므로 일단 패스 !!

그럼..? 어..? 어..??

팔로워가 딱 200..??

그래, 너로 정했다 !!

지금부터 눈 크게 뜨고 주목해주세요~

이벤트 상품은 바로..남자분들에게는 어머니, 누나, 동생, 썸녀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선물 가능한 귀걸이 !!

여성 스티미언께는 유니크한 귀걸이를..!!

준비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저는 참 기특하죠..??ㅎㅎㅎ

자..!!

그럼 드디어 이벤트 방식을 소개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저의 이벤트는 초등학교 산수입니다ㅎㅎㅎ

네~맞습니다ㅎㅎㅎ

쉽습니다~

통합.jpg

  1. 이 글에 답글 달아주시는 분께 답글을 가장 많이 달아주시는 분 !
  2. 이 글을 가장 많이 홍보해주시는 분, 확인 방법은 첫 댓글에 추천인을 적어주세요~
    -추천인이 없다고 섭섭해하지 마세요~요즘 유행하는 셀프 추천도 저는 인정합니다~!!
  3. 식상함은 없다, 다음에 행사할 이모티콘 이벤트 방법 제안(보트 수 카운트 1, 답글 카운트 1로 가장 높으신 분)

이렇게 총 3개를 준비했습니다.
( 글로벌한 세상에 글로벌하지 못 하게 해외배송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ㅎㅎ그리고 귀걸이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신주침/일반침으로 구성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상품 1번은? 이 아이의 이름은 날이 좋아서(신주침)
1.JPG

상품 2번 등장~
이 아이의 이름은 인어공주 입니다(신주침)
2.JPG

상품 3번 입장~
얘는 150% 아름다움입니다(신주침)

3.JPG

마지막 상품 4번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센스있는 여자이고 일반침입니다.

5.JPG

마지막으로 언제나 그렇든, 어디서나 그렇듯.

저의 이벤트는 공지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ㅎㅎㅎ

궁금하시면 이모티콘 두 번째 이벤트를 참고해주세요~

참고하시기 귀찮으시면..제가 말씀드릴게요ㅎㅎㅎ

경쟁이 치열하면 상품 갯수가 늘어날 수 있어요~ㅎㅎㅎ

정말 마지막으로 이쯤되면 저를 조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저는 현재 개발자이고 암호화화폐에 관심이 많습니다ㅎㅎㅎ

현재 개발중인 프로그램은 웹 보안 프로그램이고 이제 시작하고 있어서 밝히긴 민망하네요ㅎㅎ

또, 보안에도 관심이 많아서 외국계 S 사에 버그바운티한 이력도 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개발 및 보안을 좋아하고 열정을 가지는 이유가 있습니다ㅎㅎ

개발은 생각한 것을 뚝딱뚝딱 만들 수 있어서 가슴 설레입니다ㅎㅎ

다음으로 보안을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게임하는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ㅎㅎ

오늘은 여기까지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잉 이벤트를 하며 저와의 소통이 원활하시도록 저를 소개했습니다ㅎㅎ

안물, 안궁이라고 하시면..마상이예요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