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Clash ICO 투자완료! 토큰 수령하는법

제 생에 첫 ICO 투자를 마쳤습니다.
어제 새벽2시에 신청을 끝냈고 잠들었다가 오늘 아침에 토큰을 수령하였습니다.
첫 ICO 투자인데 두근두근하네요.

저는 my etherwallet 을 사용하는데 이를 이용해서 토큰 수령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포스팅합니다.

우선 etherscan.io 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한뒤에 myetherwallet의 본인의 주소를 입력을 합니다. 그 뒤에 TOKEN TRANSFER 에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noname01.png

이런식으로 뜰텐데 우측하단의 token 탭에 ERC20 Token 을 들어갑니다.
그러면

noname011.png

이렇게 뜨는데 여기서 contract address 와 decimal 을 기억해둡니다.

그럼다음에 이제 myether wallet 에 들어가셔서
noname02.png
add custom token 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제 세칸의 공란이 뜨는데
여기서 아까 보았던 contract address, decimal 그리고 코인약자인 RCC 를 입력해주신후에 SAVE를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모든 ICO에 입문하시는 분들께 약소한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