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뉴비에 뉴비를위한! 이벤트!!] 끼리끼리 우리끼리~~ 팔로우팔로워?? 걱정마시라~~!!!!

안녕하세요!!

@jellypark 입니다~

거부기.PNG

요즘 여러 뉴비지원 이벤트들이 많네요~~ 그래서 저도 해보았습니다!

뉴비분들이 시작하시면서 고민되는게 뭘까 생각을 해봤습니다~

저 또한 그랬었고, 많은 분들이 막상 팔로워0 팔로우0 게시글0을 보면 스팀잇의 장벽은

굉장히 크게 느껴질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광활한 이 스팀잇 세계에 이 이벤트 게시글을 만남의 광장으로 만들어보면 어떨까 생각해봤습니다!

그리하여

바로!!

빠밤!

뉴비끼리? 끼리끼리 팔로우하기 이벤트!!

참가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만남의 광장 게시글에 댓글로

스팀잇의 '나'를 한 문장 으로 소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제가 한번 써보자면

"천방지축 간호사의 일상! 진지와 발랄의 경계를 넘나드는 고래지망생 스티미언!"

요렇게 쓰고싶네요ㅎㅎㅎ

어렵지 않죠??ㅎㅎ

요렇게 댓글로 소개를 해주시고!!

소개 댓글 중 마음에 드는 스티미언님을 팔로우 하시면 되겠습니다~~
(전 쉬운사람이라 왠지 후두두둑 다 해버릴것 같지만요 ㅎㅎ)

캡처.JPG

그리고 이렇게 '내가 작성한 댓글' 탭에 내 댓글을 누르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이 되요!

주기적으로 방문하셔서 '나' 이후의 댓글들도 확인하고 팔로우 해주시는 센스!!!!

이렇게 얽히고설키다보면 뉴비들간의 끈끈한 팔로우 망이 형성되지 않을까요!?!? ㅎㅎ

자!

간단하게 마지막으로 딱! 정리를 해드릴게요!!!

참여방법

  1. 댓글에 나를 소개하는 한문장의 소개글을 단다.
  2. 댓글을 쓰신 분들을 서로서로 팔로우한다!
  3. 주기적으로 댓글을 확인하여 나보다 뒤에 달린 댓글들도 팔로우한다!!!

어렵지 않죠옹~? ㅎㅎ

사실, 뉴비지원 이벤트들은 굉장히 많아요~ 스달 선물, 파워임대 등등.

하지만 제가 가난한것도 있고!!(저도 뉴비에요 ㅠㅠ)

저보다 더 뉴비분들에게 당장에 유익한 '금'을 드리기보다

추후에 나의 글을 더 많이 볼 수 있게, 팔로우 수를 늘리는 이벤트가 더 의미있겠다 싶어 진행해보았어요!

뉴비의, 뉴비에, 뉴비를 위한 이벤트라고 하였지만,
고래님들, 송사리님들, 피라미님들, 플랑크톤님들 모두모두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스팀잇을 Kr이 먹을때까지!!!!!! 가자!! 전진하자 아자아자!!! ㅎㅎ

이상입니다! 뿅!

ps.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더..럽.. The..LOVE..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