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싸라비야콜롬비야] 드디어 나에게도 배너가?!!!

드디어 나에게도 배너가 생겼다!

@socoban 님의 금손이벤트!!
를 우연한 기회에 보게되었다.

평소 난 이름바 잘나가는 스티미언 분들이
다들 자기만의 배너와 움짤이미지를 갖고계신걸 보고
너무너무 부러웠다. 나도 갖고싶다는 생각도 굴뚝..

나도 잘나가고싶다..ㅋㅋ

그래서 무조건 됬으면 좋겠다! 하고
이벤트를 지원하게 되었는데!

역시 운이좋은 나는 @socoban님의 이벤트에
띡! 당첨되었다! 훗후..

우선 배너는 이렇다.

아씨.. 다시보니까 너무 귀엽잖아..ㅠㅠ

거부기가 모래사장을 서서히 거닐고있는
역동적인!
배너가 참 인상적이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고요하지만
저 거북이의 현란한 발놀림은 참 역동적이다!

색감또한 너무 이쁘다.

글 포스팅 할때마다 자랑하고 시작해야지!!

@socoban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행복한 생각만하니 행복한 일만 일어난다.
스팀잇 여러분도
행복한 생각 많이많이하면!
행복한 일들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는다!

이제 월요일이다.
한주의 시작을 웃으면서 시작하게된다면!
이번 일주일도 참 웃을일만 있는
한주가 될겁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