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퇴근 못하고 야근은 항상 스팀받네요! (댓글 놀이 해요ㅠ)

퇴근시간이 지나서 회사에서 스팀잇 하는 모습!


왜 이러고 회사에서 아직 퇴근 안하고 스팀잇 하냐고 물으신다면?!!!

퇴근 안시켜주고 야근 하니깐 스팀 받아서 스팀잇하면서 스팀 날려버리고 있습니다!ㅠ


일이 많아서 야근 하는거 아니냐고 일 빨리 하고 퇴근하면 되는거 아니냐고 물으신다면...


네!!! 제 일은 다 했습니다 저는 퇴근 준비가 5시 30분에 다 완료 되어 있습니다.

근데 왜!!! 본인 퇴근 못했다고 분위기 흐려 놓으면서 퇴근 못하게 하나요?ㅠㅠ


저 먼저 일이 있어서.... 퇴....근.... (말을 못꺼내겠네요...)


갑자기 저 지하 500층에 묻혀 있던 묵은 일을 꺼내면서 이건 했냐고? 물어 보네요!

무슨 심보인가요? 지하 500층에 있으면 지금까지 중요하지 않으니 안해도 되는 일 아닌건가요?!

아 답답해서 스팀만 받네요ㅠㅠ

오늘은 과연 언제 퇴근 할까요?....

저 일 안하렵니다! 댓글로 댓글 놀이 해요!! 아무말이나 해주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