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장면을?

#3seconds

안녕하세요.! 오늘은 @cantnight님이 지명해주신 , <만약 3초만 미래를 볼수 있다면 어떤 미래를 볼수 있을까?> 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 그냥 미래를 보는 것도 아니고 겨우 3초 뿐이라니.. ㅎ 사실 저는 그냥 오늘을 사는 사람이어서 미래에 대해서는 별로 생각을 해본적이 없지만 이번기회에 곰곰히 생각을 해보게됐어요!

저는요~~

3초만 미래를 볼수있다면 제 결혼식에 가보고 싶어요. 왜냐구요? 보통은 어떤 사람과 결혼할지가 궁금하실 수 있겠지만, 저는 아니에요.

사실..

저는 제가 과연 결혼을 할 수 있을지가 궁굼해요...ㅎㅡㅎ 설마.. 당찬 싱글 할머니가 되어있진 않겠죠..?
갑자기 상상만 해도 미래를 보는게 너무 두려운데요...! 그냥 보러 가지 말까봐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것도 2018소망 릴레이처럼 릴레이로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alko, @annehong, @simyonghyeon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 3분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