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만에 복귀 인사드려요!

와, 시간이 너무빨리가요..
며칠 못 들어와 본거 같은데 마지막글이 12일 전이네요

근래에 이렇게 저렇게 일도 있고 잠시 손을 놨었어요. 최근에 가사 쓸 일도 있고, 멜로디 작업도 해야할 일이 있어서. 사실 온 정신을 거기에 팔았어요.
남들은 이것도 하면서 저것도 하고 하던데. 전 뭔가 해야할일이 생기면, 모든게 All stop 상태가 되어버리네요..

오랜만에 가사를 쓰려니까 감정이 막막해서 , 영화를 보기로 하고, <시애틀의 잠못 이루는 밤> 이라는 영화를 봤어요. 젊은 맥라이언은 정말이지 넘 매력적인 얼굴이네요. 말이 안되는 이야기다 하면서도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에서 둘이 만나기를 간절히 바라는 저의 깍지낀 두손을 보면서 뻔한 이야기라고 지워버렸던 가사가 생각이 났어요

저는 위로받기 위해 음악을 듣고, 가끔은 펑펑 울고 싶어서 영화도 보거든요.
"그래 원래 멋지지 않지만 솔직한, 특이하지 않지만 보편적인 이야기를 오히려 사람들은 공감해하고 이해해 주겠구나", 하는 생각이들었어요.

그래서 겨우 겨우 가사를 완성해서 어제 저녁에 보냈답니다.

글쓰는 일, 가사쓰는 일 저한테는 너무 어렵네요.
초등학교 4학년 때 글짓기 대회에 자신만만하게 내놨던 원고가 , 순위안에 들지 못하고
나는 글짓기에는 소질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 하며 살았거든요,ㅎ 근데 지금 제가이렇게 가사를 쓰고 스팀잇에 글을 올리고 있다니요...ㅎㅎㅎ 신기합니당.
가끔 스팀잇에 너무 재밋게 글쓰시는 분들을 보면서 진짜진짜 부럽네용


아 그리고 저번 포스팅의 댓글에 커버곡 기다리신다는 분들 계셔서 제가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이렇게 기다려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전 너무 제 할일하고 생각만 한거 같네요.. 12일 동안 포스팅도 안 하고 있었는데, 몇몇 분이 댓글로 안부도 물어봐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이번주는 커버곡을 올리지 못해요. 다음주부터 다시 올리도록 할게요. 이전 노래 추천 포스팅에 남겨주신 댓글 중에 선곡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 화이팅입니당~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