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서 활동하는 "blockchainers"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inverse입니다.

요즘 블록체인, 암호화폐에 푹 빠져 살고 있는데요. ㅋㅋㅋ

스티미언 분들도 저와 같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Youtube에서 활동하는 Blockchainer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자 두명이 방송하는 콘텐츠인데요.

현재로서는 블록체인/암호화폐에 관한 유튜버 중에 거의 유일한 한국어 화자일 겁니다.
(제가 영어를 못해서..)

이 분들이 방송을 시작한 이유는

많은 한국 분들이 영어 때문에 비트코인이나 블록체인에 관한 중요한 정보에 접근성이 떨어진다.

그래서 본인들이 직접 공부해서 한국어로 잘 전달해드리고 싶다.

입니다. 정말 스티미언 같은 사람들이죠?

올해 3월부터 방송을 시작했네요. (전설의 시작....일까요?)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신 뉴스
  • 강의(재미있지만 어려워ㅠ)
  • 질의응답

현재 구독자 수는 약 3,300명 정도네요.

영상을 한 번 재생 해보겠습니다.

이 분은 하시은 씨입니다.
현재까지 제가 알기로는 인문학을 전공했고, 힙합을 하면서 살아왔다고 합니다.
영어를 엄청 잘 합니다.

그리고 최근 머리를 밀었습니다...

그리고 이 분은 문영훈 씨입니다.

민사고를 졸업했고 옥스포드 대학에서 수학컴공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더 흥미로운 이력은 이 분이 채굴장을 운영하셨다고 하네요! 현재는 지분만 갖고 있고 경영자문을 한다고 합니다.

잘생겼죠?? ^^

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시지로 개인적인 궁금증을 몇 번 물어본 적이 있는데 금방 답해주시더라구요.

그럼 이만 Blockchainers에 대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Follow, Upvote, Resteem, Reply 부탁드리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