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TravelerMin] 세계일주 다섯번째 이야기 -브라질vs아르헨티나 A매치 직관-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erMin] 세계일주 다섯번째 이야기 -브라질vs아르헨티나 A매치 직관-

RE: [TravelerMin] 세계일주 다섯번째 이야기 -브라질vs아르헨티나 A매치 직관-

와 축구복 입고 응원 온 여자를 본 것도 신선한데, 사진 찍으니까 바로 포즈 취하는 건 더 신선한 충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