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밋업] @juheepark 님의 무료 국밥 나눔 이벤트 ~ 당구여신 @ccodron 님의 4구 강습

안녕하세요 이노빛💎 @innovit 입니다.
어제 영등포구청역 근처 할매순대국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산로 131) 에서 @juheepark 님의 국밥 나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어쩌다보니 영등포구청 밋업이 되었네요.
@romi @gochuchamchi @aperitif 님과 하이파이브하고
@centering @roychoi @bryanrhee @ccodron 님과 식사하고
당구여신 @ccodron 님에게 @roychoi 님과 함께 당구강습을 받았습니다.



사진 출처 : https://steemit.com/kr/@juheepark/love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는 할매순대국입니다.

4.jpg

입구에 juheepark님의 손글씨가 있습니다. 훈훈
여기가 그 집 맞아요! 이거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퇴근하고 노곤했는데 순대국밥 무료 나눔 이벤트라니!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손글씨 재능기부를 하고 있었네요!
https://blog.naver.com/cloudaark
칠판에 손글씨로 쓴 시.. 감성순대국집입니다.

5.jpg

순대국밥은 나오자마자 흡입해서 사진도 못찍었고
음식사진은 요사진밖에 없네요 ㅎㅎ

1.JPG

먹방 라이브도 했습니다.
@roychoi님이 장비를 꺼내실때마다 @juheepark 님 가족분들이 뒤에서 신기하게 지켜보셨어요.ㅎㅎ
TV소리를 조금 줄여주시는 배려 덕분에 방송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사실 전 뒤에서 말없이 먹기만 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어진 @ccodron 님의 당구교실

6.jpg

당구여신 @ccodron 님입니다.

@ccodron 님은 뉴비로 당구관련글, 게임개발관련글, 과학이야기(알쓸신과)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자신있게 팔로우를 권유드립니다.
스팀잇 밋업도 처음이고,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모임도 생전 처음이라 하셨는데 이렇게 당구까지 알려주시고 감개무량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두번째 @ccodron 님을 뵜는데, 앞으로 더 친해지면 좋겠어요.

7.jpg

@ccodron 님의 강습을 받은 @roychoi 님, 당구실력이 +20 상승했습니다.
큐 고르는 법, 두께 보는 법 알려주시고 길도 가르쳐주셨어요.

2.JPG
제 사진은 없어서 라이브 캡쳐를...

결국 당구를 치면서도 라이브를 켰고 당구실력이 뽀록나버렸습니다. ㅋㅋ
대학 졸업하고 거의 처음 당구를 쳤는데 당겨치기(?!) 를 가르쳐주셨는데 아직 잘 모르겠다는...
@ccodron 의 당구강습 2탄이 열릴지 기대됩니다. ㅎㅎㅎ

+사진은 없지만 @kindbreeze 님이 합류하셔서 @roychoi 님, @ccodron 님과 새벽두시까지 만담을.. 다들 체력 무엇....


오랜만에 평일 퇴근 후 시간을 알차게 보낸 것 같아요.

무료 국밥 나눔 이벤트를 열어주신 @juheepark 님께 무한감사를 드립니다.

잘먹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