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팬아트] @saloon1st 님의 김부각을 처음 맛본 이송이의 흐느낌처럼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팬아트] @saloon1st 님의 김부각을 처음 맛본 이송이의 흐느낌처럼

RE: [팬아트] @saloon1st 님의 김부각을 처음 맛본 이송이의 흐느낌처럼

으악ㅋㅋㅋㅋ사실 누가 동영상 눌러볼까 의구심들면서 첨부했던건데 이렇게 송이님이 딱 눌러보시고 또 웃음코드가 딱맞을줄이얔ㅋㅋㅋ 저도 그거지금또봐도 또 웃음터질것같아요 ㅋㅋㅋㅋ 그때 한 3초동안 언어능력을 잃었던것같아요 시아준수님이 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