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19] 저 운동시작했어요!

KakaoTalk_20171029_092638570.jp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저 운동 시작했어요!

사실 몇일 전부터 아파트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시작했어요.
아이 낳기 전에 운동을 꾸준히 하면 아이낳을때도 덜 힘들고,
또 몸의 회복속도도 빠르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한 운동이지만,
어떻게 하면 운동을 꾸준히,
그리고 더욱 재밌게 할 수 있을까 생각해봤어요 :-)

한국과 미국의 미의 기준

아참! 한국이랑 미국의 미의 기준은 조금 다른것 같아요.
뭐 화장하는 스타일을 봐도 확연히 다르죠?
그것처럼 미의 기준이 참 다른 것 같습니다.
한국은 보통 몸매보다는 미인상의 얼굴을 더 중요시하는 반면
( 뭐... 둘다 좋음 금상첨화겠지만 그쵸^^?)
미국은 얼굴보다는 오히려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더 미의 기준으로 선호하는 것 같아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시각입니다 >__<)
그래도!!
한국에서 이쁜 사람들은 미국사람 눈에도 이쁘다고 하고,
미국에서 이쁜사람들은 한국사람 눈에도 이쁘다 하더라구요ㅎ
미의 기준이 좀 다를 뿐이지 이쁜건 그냥 이쁜건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남녀의 연령별 이상형

갑자기 미의 기준에 대해 이야기 하니까
예~전에 방영했던 롤러코스터 남여탐구생활? 이란 프로에서
남녀의 연령별 이상형에 대해 유머있게 말한적이 있었는데

.
.
.


< 여자의 연령별 이상형 >

10대 : 운동 잘하고 잘생긴 남자예요.
20대 : 공부 잘하고 똑똑한 남자예요.
30대 : 돈 많고 차있는 남자예요. 키가 작거나 대머리라도 괜찮아요. 하지만 키작은 대머리는 싫어요.
40대 : 이승기, 현빈, 이병헌 같은 젊은 연예인이예요.
내가 어쩌자고 이런 힘없는 중늙은이와 함께 살고있는지 알수가 없어요.
50대 : 아들이예요. 아들만큼 잘난 남자는 세상 어딜 둘러보아도 없는것 같아요.
그런데 저 못난이(며느리)가 내 아들을 탐내는 걸 보니 속에서 울화가 치밀어요.

< 남자의 연령별 이상형 >

10대 : 예쁜 여자예요.
20대 : 예쁜 여자예요.
30대 : 예쁜 여자예요.
40대 : 예쁜 여자예요.
50대 : 예쁜 여자예요.
60대 : 예쁜 여자예요.
70대 : 예쁜 여자예요.
80대 : 예쁜 여자예요.

.
.
.

한번 웃어보자고 올려봤어요 ㅎㅎㅎ
저도 예전에 이것 보고 넘 빵터져서
아직도 이렇게 기억하고 있네요!
우리는 이렇지 않지유_______?????

목표는 탄탄한 허벅지와 애플힙!

제 몸은 전형적인 빼빼로 입니다.
한국에서는 뭐 저같은 타입의 사람들이 워낙 많아
저도 그들 틈에 끼어서 잘 살았는데...
여기 미국에 오니 운동 안하는 사람들은 그냥 뚱뚱하고...
(우리나라에서 뚱뚱하다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은 정말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가지고 있죠.
얼굴은 이미 돌이킬 수 없기에...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한 몸매로 가꾸길 결심했어요!
기왕 운동을 시작한거 목표를 정하면 더욱 열심히,
그리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겠지요? :)

요즘 근황

운동을 시작하면서 몸이 적응하는 중인지 많이 뻐근하고 피곤한 감이 크더라구요.
그래서 요 며칠 글을 올린는것도 힘들고, 댓글다는것도 힘에 부치는거 있죠 ㅠ
마음은 스티밋에 가있는데 자꾸 눈꺼풀이 무거워서리...
남편은 제게 그러죠.. 뭘했다고 자꾸 잠만 자냐며... >____<
(매일 운동하는 사람은 이해 못하겠지유.. 암요...)
하지만 뭐 운동 하다보면 몸이 적응되어 괜찮겠지유_?
비포사진을 찍어놨다가 나중에 발전이 있으면
에프터사진과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
.
.

혹시 비포사진을 첨부했는데 발전이 없어
에프터사진을 올리지 못할시...
비포사진만 영영 남으면 넘 슬플것같아
지금은 첨부 안할게요ㅋㅋㅋㅋㅋ(소심)

우리 이웃님들도 건강을 위해
특별히 하시는 운동이나 관리같은 것이 있나요 ^^?

.
.
.

오늘도 저의 주저리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