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qna]환전을 잘못했어요...

안녕하세요...스티밋 여러분..
적당히 건강...한..청년...아제스티입니다...

지금 굉장히 힘이 없어보이는 이유는
제목에 써져있는대로 환전을 잘못했어요....ㅠㅠㅠㅠ

환전에 대해서 네이버 누나한테 물어보고
어떤분이 써놓으신 블로그에 나와있는대로 진행했는데
변화된게 없고 뭔가 느낌이 쎄해서
위대한 전도사이신 @vimva님께 물어보니
국내환전소는 환전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

제가 사용하는 국내환전소는 빗썸이라
주소를 거기로 적어서 보내다보니...
동일한 아이디를 갖고있는 공계정에 보내진거같은...데... 可呵...

진작에 물어보고 진행했었어야 했는데..
안그래도 이것저것 도움주시는게 많아서
귀찮으실까봐 좀 그래서 혼자해보려고 하다보니 이런 사단이...

혹시 이렇게 잘못보낸 스팀달러를 돌려받는 방법을
아시는분이 계시나요?!ㅠㅠㅠㅠ
멍청방구한 뉴비는 可呵하고 웃습니다...ㅎㅎㅎㅎㅎ..

스티밋여러분들에게 도움을 구해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