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샤오미 전기포트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iieeiieeii 입니다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을 듣고 기존의 전기포트를 팔아버리고 가성비 좋은 샤오미 전기포트를 구매했어요

기존 전기포트는 보온기능이 없어서 끓인다음 보온병에 넣고 뜨거우면 다시 중탕으로 식혀서 분유를 줬더니 새벽에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보온기능이 있는 샤오미 전기포트를 구매했어요

IMG_9218.JPG

깔끔한 박스 디자인

IMG_9219.JPG

의외로 내부도 포장을 잘했더라구요

IMG_9221.JPG

전기포트 다운 단순한 구성
(중국제품이어서 돼지코가 필요해요. 보통 구매대행에서 같이 보내주더라구요 ㅎㅎ)

IMG_9222.JPG

크기보시라고 손에 들었는데 감이 안오네요 ^^;
생각보다 큽니다. 살짝 무겁기도 하고

IMG_9224.JPG

맥스가 1.5리터네요. 뚜껑은 일체형인데 거의 90도 수준까지 열려서 청소하기 편할듯합니다

IMG_9230.PNG

가성비도 좋지만 제가 샤오미를 산 이유는 이거 한번써보려고 한거였어요 ㅎㅎ
미홈이라는 어플을 깔고 포트를 등록하면

IMG_9229.PNG

현재 물온도가 뜨고 밑에서 온도 조절가능하게 표시됩니다
12시간까지 보온유지된다고하니 분유포트로는 손색이없을듯해요
그리고 한번 설정해놓으면 어플켤 필요없이 손잡이쪽의 버튼 2개만으로도 물 끓이기, 보온이 가능해요
손잡이 앞쪽버튼이 끓이기, 뒤쪽이 보온이더라구요

IMG_9228.PNG

주의점은 어플깔때 중국으로 설정해주세요 최초설정은 싱가폴을 추천해주는데 전기포트는 아직 중국에만 판매되는지 다른국가 설정시 전기포트를 블루투스로 연결할수가 없더라구요. 이것때문에 한참 헤맸네요

IMG_9225.JPG

내부가 통스텡이라 연마제얘기도 있고해서 오일로 한번 닦아주고 끓이고하느라 사진은 못찍었는데 식초넣고 한번 끓이고 구연산 넣고 한번 끓이고 해서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이상으로 샤오미전기포트리뷰를 마칩니다
장단점은 나중에 써보고 올릴께요 ㅎㅎ
아 가격은 3만5천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