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일기]네이버 광고의 "#파워컨텐츠" 이용하기 정말 어렵네요.

아오...열받기는 하지만, 제가 집요한데가 있어서 모든 거절을 넘고 넘어
다 오케이 받았다고 생각하는 순간, 키워드가 연관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거절....ㅠㅠ

< 소재 문제 >
기본적으로 매우 네이버 CS직원들 고압적이고 불친절합니다. 말투만 친절하지, 내용이 진정한 "갑".

  • 1차 거절 : 블로그 내용 상단 1/2에 브랜드명이나 회사명, 제품명이 들어가면 안된다고 1차 거절해서 다른 포스팅으로 바꿨습니다.
  • 2차 거절 : 업체명이 브랜드명이어야 한다나, 그러다가 또 회사명이야한다...일관성 없음.
  • 3차 거절 : 제목에 ":" 이거 빼라고 -_-;;
  • 4차 거절 : 포스팅한 내용에서 텍스트가 1000자가 안넘다고 거절...아놔, 앞에서 거절할때 지적할 수 있었을텐데?

< 키워드 문제 >

  • 6차 거절 : 본문이나 설명이 키워드와 연관이 없다고 거절....그러나 어떤 키워드는 정확히 해당 단어가 들어가 있음에도 거절해서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 다른 파워콘텐츠들은 어떤가 살펴보니, 해당 키워드 없어도 잘만 통과시켰는데...머가 기준인지 모르겠네요.ㅠㅠ
    지금 다시 재신청해놓은 상태입니다.




    오늘의 고생을 끝으로 링크 하나 남깁니다.(홍보)

    아래 링크로 가셔서 “오픈알림신청” 하시거나,
    주변에 SNS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지러운 주방을 예쁜 카페처럼, 핸드메이드 키친 어레인저스 :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25364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