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일상글] 회식 후유증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입니다

저희 회사는 저를 제외 하고는 오늘 10시 출근 입니다

(저는...8시 출근...)

그래서 어제 회식을 하였습니다

회식 목적은...분위기가 안좋아서 분위기 업 이 목적이었으나...막내라인만 죽어나는 그런 전형적인 회식...

따라가기는 해야하고...따라가서 욕받이도 해야하고....일떠넘기기도 받아야하고...

뭐...그런...쓰다보니 짱나네요

뭐 그저 그런 전형적인 회식이었습니다


그리고...역시나 다를까..숙취는...

역대급이네요

빨리 누군가 와서 같이 커피해장이라도 했으면 좋겠네요...

왜 아무도 안오는건지...10시 출근이라도 평소면 8시 출근 그대로 해서 놀지도 못하게 하던 분들이..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