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틀포테스트

안녕하세요!!@hyerm입니당!
89106103-3874-4267-AB70-2DCE760916CC.jpeg
저번에 본 영화 후기?라기엔 좀 부족한 소감문을 적어볼까해욤
리틀포레스트는 2월 28일에 개봉한 영화인데요
저는 개봉 당일 관람하러 다녀왔답니당:)
리틀포레스트 원작은 원래 일본 영화인데 원작에서는 여름과 겨울, 겨울과 봄 이렇게 나뉘어서 개봉이 되었다고 해요
한국판 리틀포레스트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의 풍경을 한 영화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바쁜 도시 생활에 치여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여주인공이 자신이 나고 자란 시골로 돌아와 어린 시절 친구들과 음식을 해먹고 농사를 지으면서 사계절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진짜 음식들 하나하나 어쩜,,영화 보는 내내 배에서꼬르륵 꼬르륵 요동을 친 건 안비밀,,🤭
이 영화를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었어요!!
그 생각들을 여기에 말로 풀어 놓는 게 쉽진 않지만 제 머릿속에, 마음속에 품고 오래오래 기억하고 싶네요:)
“다른 사람들이 결정하는 삶을 살고 싶지 않아”라는 대사가 나오는데 무언가로 띵~~~맞은 느낌이었어요
주변 눈치도 잘 보고 능동적이지 못 한 삶을 살아가는 저에게 하는 말인가 싶기도 했구요,,앞으로는 조금 더 나를 알아가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생각해보는 삶을 살아볼까 합니당
마지막으로 우리 청춘들이 리틀포레스트를 보면서 시험,취업,연애.. 뭐 하나 쉽지 않은 현실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 참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당!!!
대한민국 청춘들 모두 빠이띵🤘🏻

이 영화 보기 전에 식사를 꼭꼭 하세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