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no] day 67 - Simply Piano (코드 스타일 III) & '좀비고양이의 습격' 잘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Simply Piano 앱으로 피아노 배우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앱의 도움을 받아 피아노를 시작한 지 벌써 67일째입니다.

실력은 제자리걸음 같은데
중간에 자꾸 놀아서...
시간이 참 빠르네요. ㅎㅎ;

며칠을 쉬다가 앱을 켰는데, 업데이트가 있었는지 화면 구성과 코스 순서가 바뀌었더라고요. -_-;
덕분에 코드 스타일 II에 이어서 또? 코드 스타일 III를 달렸습니다.

6.jpg

저는 이제 이렇게나 많은 스타일로 연주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오늘의 노래는 4곡 입니다.

  1. Heaven - Bryan Adams
  2. Zombie - The Cranberries
  3. Only Time - Enya
  4. Love Me Like You Do - Ellie Goulding

역시나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래들인데...
제가 음알못이라 그냥 뚱꽝!꿍꽝! 잽싸게 치고 넘기겠습니다. -_-;


ZOMBIE CAT INVASION by @carrotcake

20180512_184541.jpg

@kyunga님께서 진행하신 좀비 고양이의 습격 펀딩 이벤트에 제가(헐...?) 당첨되어
@carrotcake님의 멋지고 예쁘고 소중한 책과 엽서, 메탈벳지를 받았습니다.

아.

넘나 예쁘네요. ㅠ

잘 읽고, 잘 소장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로 예쁜 구석도 없는 제게 이렇게 선물 보내주신 @kyunga
소중한 작품 보내주신 @carrotcake
펀딩이며 물품 발송이며 고생하신 @soyo

모두 감사드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