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no] day 40 - Simply Piano (중급 I - 운지법 추가, 당김음 연습)

piano.png

안녕하세요.
닭발 같은 손가락으로
피아노 연습 40일 차 진행 중인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올렸던 광고 영상의 한글판 동영상을 붙여보겠습니다.

도. 레. 미. 파. 솔 ~~~~

레. 미. 파. 솔. 라~~~~

D 포지션에서 연주하는 것이 생각보다 더 어렵네요.
시간을 두고 좀 더 연습해봐야겠어요.

암튼, 저는 재미있게 잘 배우고 있습니다.


오늘의 피아노 연습 영상은 3개네요.

역시나 모두 간략본입니다.

  1. Yiruma - River Flows In You
    언젠가 꼭 해보고 싶은 곡이었는데
    이렇게나마 연주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업로드 동영상이 간략본이 아닌 날이 오기를 바라며... ㅎㅎ

  2. Ramin Djawadi - Game of Thrones
    제가 왕좌의 게임을 한 번도 본 적이 없거든요. (유명하다는 것만 알았죠.)
    그래서 이참에 시즌 1을 다 봤습니다.
    드라마를 보기 전에는 무조건 강하게 쿵쿵! 건반을 내려치려고 했었는데...
    아직 시즌 1만 봤지만, 한번 쭉 보고 나니 그러면 안 될 거 같더라고요. (그런데도 영상을 보면 엄청 두드린 거 같네요. 헐... 생각하고 쳤다는 것이...)
    이 오프닝 테마에는 각 캐릭터의 슬픔과 무력함... 뭐 그런 것이 녹아있지 않나 생각해봤습니다. (아님말고)

  3. Don McLean - Vincent (Starry, starry night)
    역시나 귀에 익은 노래...
    잘은 모르지만 익숙한 노래...
    Starry, starry night~



근황 사진들...

1year.png
1년.
별 의미는 없습니다만...
steemd에서 생일 케잌 생기는 것을 보고 싶었습니다.

green.jpg
딱 지금 정도의 초록색을 좋아합니다.

4. 16.

다른 의미에서 4주기네요.
언제고 제 기억이 흐릿하고, 희미해져 다 지워 없어질 그 날까지 슬퍼할 겁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