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no] day 35 - Simply Piano (클래식 I & 팝 코드 III)

안녕하세요.
앱으로 배우는 피아노...ㅋㅋㅋ
Simply Piano와 함께하고 있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오늘도 붙여보는 Simply Piano by JoyTunes 유튜브 광고입니다.
(JoyTunes의 스팀잇 대표 계정이 와서 보팅해주길 바라며... 커몽커몽!!)

음... Game of Thrones Theme가 Simply Piano 코스와 곡 목록에 들어가 있었나 보군요.
언젠가 저도 저기까지 가겠죠. ㅎㅎ

지난 한 주 동안은 '클래식 I'과 '팝 코드 III'를 지나왔습니다.
아무리 간략 본이라고는 해도 클래식은 어렵더라고요.

약지 손가락이 말을 잘 안 들어서 힘들었습니다. ㅎㅎ
점점 안 쓰던 손가락 근육들이 익숙해지는 시기인 거 같기도 한데...
좀 더 익숙해져야 다음 코스도 무난하게 패스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ㅋ

클래식에서 2곡, 팝 코드에서 4곡 영상을 올려봅니다.

'자장가'와 '할렐루야'를 연습할 때 재미있었어요.

나머지는 그냥 그랬습니다. ㅎㅎ


클래식 I

  1. Antonio Vivaldi - Spring
  2. Johannes Brahms - Lullaby



팝 코드 III

  1. Leonard Cohen - Hallelujah
  2. Christina Aguilera - Oh Mother
  3. No Doubt - Don't Speak
  4. THE SHIRELLES -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