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no] day 28 - Simply Piano (리드 시트 I)

sunset.jpg

안녕하세요.
앱과 함께 피아노 연습 중인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새벽에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시원하고 좋네요.

그냥 무작정 글을 쓰면 얘가 뭘 하는 건지 잘 모르실 거 같아서
홍보 영상을 하나씩 달아볼까 합니다.

별로 뭐, 돈 받고 하는 홍보는 아니고.. 1년 치(대략 10만원) 결제하고 사용 중입니다.
아마 없겠지만... JoyTunes 스팀잇 공식 계정이 날아와서 고맙다고 보팅이나 해주면 좋겠네요. ㅎㅎ

위 영상에 나오는 사람들처럼 해맑은 표정으로 연주하진 않습니다. -_-;
(홍보 영상은 홍보 영상일 뿐....)

요즘은 코드와 멜로디를 함께 하는 것을 연습 중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모든 노래는 핵심플! 간략본...이지요. ㅎㅎ

그러고 보니 작년엔 다이어트를 했고
올해는 피아노를 하고 있네요.

요즘 살이 많이 올라온 것을 보면
1개만 집중적으로 잘 하는가 봅니다.

(다이어트는 어디로...)

에휴...

전체적인 생활의 균형이 잘 맞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1. Sam Smith - Stay With Me
  2. James Blunt - You're Beautiful
  3. Deep blue something - Breakfast at tiffany's
  4. Ellie Goulding - Burn

Burn 빼고는 한 번씩은 들어본 노래인 거 같아요.

심심하시면 지난 일주일간 얼마나 늘었는지 구경하고 가세요.

ㅎㅎ


Sam Smith - Stay With Me

James Blunt - You're Beautiful

Deep blue something - Breakfast at tiffany's

Ellie Goulding - Burn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