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no] day 15 - Simply Piano (feat. 놈놈놈, 아담스패밀리, 잭슨형)

안녕하세요.
도. 레. 미. 파. 솔. 어쩌고 저쩌고를 넘어서
C, D, E, Em, F, G, A .....
피아노 코드 공부 중인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Simply Piano ....
첫 일주일은 공짜였고, 이후로는 돈 내고 사용중이라
더더욱 열심히 건반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일 때 싱기방기 꺄르륵 꺄르륵~! 거리며 하다가
유료 전환 후 몰라영, 안 해! 뭐 이러는 멍청이는 아니란 말이죠. 0ㅅ0ㅋㅋ


실력이 일취월장했으면 좋겠지만
애초에 센스고 뭐고 없는 초보의 성장 속도는
한계가 있습니다.

혹시 심심하거나
졸린다거나
그냥 무조건 딴짓을 하고픈 분은
동영상이 3개나 있으니까
이걸로 시간을 죽입시다.

ㅎㅎ

Ennio Morricone - The Good, the Bad and the Ugly

놈 놈 놈 시리즈의 원조? 석양의 무법자 주제곡입니다. (아님말고)
뭔가 쉬는 타이밍이 많기 때문에 총 쏘는 동작을 해봤는데
타이밍 엇나가서 삑사리남. ㅎㅎ

The Addams Family Theme song

Addams_titles_06.jpg

아담스 패밀리 재미있으려나요? ㅎㅎ
연습하는 노래들이 영화 OST인 경우가 많다 보니
영화고 드라마고 막 땡깁니다.

snap snap!! 여기도 따라 해봤음. ㅎㅎ

Michael Jackson - Heal The World

힐 더 우어어얼~~~~!!!!

잭슨 형 목소리가 좋아서 많이 연습한 노래 ㅎㅎ
연습량과 결과물은 크게 차이가 없네요.

헤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