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스팀달러의 힘찬 반등은 언제쯤 올까요~?

신규 1.jpg

hukyong74입니다.
어제도 말했듯이 스팀과 스팀달러가 오늘 아침에 살짝 반등 하더니
또 내리고 있습니다.
강한 반등이 없으면 다시 내려 가는건 당연한 일입니다.
지금 스팀과 스달의 횡보와 하락은 아무리 봐도 폴로닉스 지갑을
열어 주지 않음과 폴로닉스에서 스팀과 스달이 다른 거래소보다 낮은
단가에 거래가 되다보니 제대로 된 평가가 나오지 않는 것으로
보여 집니다. 폴로닉스 골드만삭스의 장난 칠만한 녀석 들이라 ㅜㅜ
폴로닉스는 왜 스팀과 스달 지갑을 계속 열어 주지 않는 것인지 ...
내가 안들 머하리오 ~ 니가 안들 머하리까~
스팀과 스달이 폭락해도 존버라고 외치고 ~ 파워업을 외쳐본들
속 앓이만 하는구려 ~~
존버를 외쳐봐도 나의 자산은 반토막이요 ~~
그냥 스팀잇 슬픔 주의보 내려야 할거 같네요.
세상은 쉬운게 없습니다 . 더더 남보다 노력해야 됩니다.
고래 꿈을 꾸며 스팀잇 그건 좀 아닌거 같고 ~ 우훗
오늘도 먼 소린지 ㅋㅋㅋ 주저리 주저리 스팀.스달 떨어지는 소리만
들리는구려 ~~ 반등 반등 외쳐 보지만 아직 아닌가 보우~!!
요즘 코인시장을 보면 한물간? 등락도 그리 높지 않으니 단타도 죽고
코인도 죽고 다 죽어 가는구나 ㅜㅜ
이젠 정말 코인시장의 봄날은 끝인가?
비트코인이 죽어서 다들 비실비실 하는구나 ~
시장이 더욱더 활성화 되어야 하는데 아직은 힘이 없어 보이네요~

1.JPG
2.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