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상승의 저해 요소는 머다?

1.JPG2.JPG

@hukyong74입니다.

일요일 새벽 그냥 멍 때리고 스팀과 스팀달러 거래 동향을 계속 보고 있습니다 .

스팀을 보면 주식으로 따지면 주식수가 너무 많아서 큰 고래가 들어와서

시세를 끌고가야 쭈욱쭈욱 올라 갈 수 있는데 그렇치 못하고 있네요 .

매수세가 워낙 강함에도 조금만 매도세가 던지면 주룩하고 떨어지고 ㅠㅠ

답답하네요 ~ 스팀도 주식처럼 주식수를 줄이는 병합 같은게 나와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그에 반면 스팀달러는 너무 수량이 그다지 많아 보이지 않네요.

작전세력이 붙는다면 언제 든지 폭등 시킬 수 있다고 봅니다.

주식이나 똑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세력들 눈치 싸움에 급락과 급등이 좌우되는 ?

스팀도 무엇이든 호재를 만들어 내야 상승 여력의 발판을 만들 수 있는데 ㅠ

그런게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오늘도 매수세가 강하니 기분은 좋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고 날씨가 오늘 많이 풀리다고 하니

가까운 공원이나 눈썰매장 같은데 아이들과 가는 것 강추합니다 !

짱짱맨보팅.jpg
황금개 스팀잇.jpg
Ourselves 캠페인 스팀잇.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