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 도는 대역폭 다 쓰기 해보면 어떨까요?

신규 캔버스.png

즐거운 오후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남은 대역폭을 소진하기 위해서 오늘은 글을 많이 써야 겠어요 ㅎㅎㅎ
대역폭도 나눠 쓸 수 있다면 나눠주고 싶네요 뉴비 분들한테 ....
보팅은 더 이상 쓰면 - 보팅이 될것 같네요 ~
어덯게 보면 보팅도 나를 위해서 나 좋으라고 쓰는거죠?
보상이라는 것이 있기에 보팅하면 상대도 좋고 나도 좋고 상부상조?
오가는 정 ?ㅎㅎㅎ 그런데 초보 뉴비 분들은 보팅이 0.01도 안나오는
경우도 참 많을 겁니다.
저의 남은 보팅 지수 입니다 13.45가 남았네요 ㅎㅎㅎ
87% 보팅 소진하고 정말 할 일이 없어 지네요 ~ 흐규흐규 ~~
황사 때문인지 날씨도 흐리고 밖에 나가기도 싫어 지네요 .

1.JPG

대역폭.평판.보팅지수는☞ 접속 자기 아디 적으면 나옵니다 https://steemd.com

몇 줄의 글을 쓰다는 것도 참 쉬운 일이 아나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정말 글 잘 쓰시는 분들 보면 감동을 받습니다 ~
어렵다 ..어렵다...글 쓰기가 어렵다... 이러면 더 어렵습니다.
글도 자꾸 써봐야 글 실력도 늘지 않을까요?
글 잘 쓰면 내가 작가요 내가 소설가지 ㅎㅎㅎ
뉴비 분들도 하실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스팀잇에 적응 잘 하실겁니다 . 저처럼 ~~
이런 말이 있죠 ?
뭉치면 살고 흩어져도 산다 ?
우리는 잘 해낼 수 있습니다.
뉴비 화이팅 ~!! 뉴비 가즈아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