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한국외대 지식출판콘텐츠원을 짧게 소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외대 지식출판콘텐츠원의 BOO입니다~

가입인사만 드리고, 저희 소개를 못한 것 같아 다시 글을 씁니다.

오늘은 저희가 하는 주요업무들을 소개해드리고 진행중인 프로젝트도 함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첫째,

매일매일 하는 주 업무죠~ㅎㅎ

둘째,

교재들만 있으면 저희는 정말 재미없는 곳이 될거에요ㅠㅠ

그리고 기획도서들은 한국외대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분야로 제작중에 있답니다~

아무래도 저희는 학교 소속이다 보니 이런저런 인쇄물들도 많이 제작한답니다~ㅎㅎ

그리고 셋째,

현재 저희가 가장 신경쓰고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부분은~

이렇게 소개해드릴수가 있겠네요:)ㅎㅎ

아직은 언어의 한 방면에 집중되어 있다면, 현재는 문화와 생활에 기반해 좀 더 독자들에게
쉽게 접근하려고 노력중입니다~ㅎㅎ

그리고 모든걸 합쳐 현재의 도착지는 이곳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현재 BOO는 지극히 제한적이고 언제나 한계에 부딪히지만 많은 분들과 함께 나아가야할 길을 찾고 싶어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ㅎ

따뜻한 관심과 댓글을 퐉퐉 남겨주시면~

곧 재미있는 신간소식과 함께 나눔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당~BOO

(안 남겨주셔도 돌와와요ㅜㅜ돌아올거에요ㅜㅜ)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