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기회를 안주네요ㅋㅋ

안녕하세요 @honors입니다.

요며칠 무서울정도로 비트가 상승을 했죠. 아니 아직 하고 있죠.

그리고 이더리움 4일간 그래프도..

image

한번은 깊은 협곡을 만들줄 알았는데

이더 생각에 "난 그런거 모르겠고 다시 예전 가격 찾아갈래~" 라고 하고 있는듯하네요ㅎㅎ

덕분에 매수 기회만 보고 있던 전...ㅠㅠ

이러다 제가 들어가면...협곡이 시작 될 수도...

이더 가지신분들을 위해 제가 참을께요ㅋㅋㅋ

그리고 이번 상승장에서 소외(?)되어 있던

이클과 리플! 드디어 잠(?)에서 깨어나고 있는듯 합니다.

image

비트는 요며칠 너무 열심히 달렸으니 잠시 쉬고

이제 알트들의 달리기 시합 기대해봅니다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