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적인 아들자랑과 튼살침 시술 시기에 대한 조언

모범적인 아들자랑과 튼살침 시술 시기에 대한 조언

인터넷 유머를 보니 모범시민과 아들자랑이란 내용이 있었다.

모범시민

한 신문사에서 술도 안 마시고 행동도 좋고 원칙대로만 살아가는 모범시민을 찾아내기 위한 콘테스트를 벌였다.

응모한 사람 중 다음과 같이 적어 보낸 사람이 있었다.

“저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술도 안 마시며 도박도 하지 않습니다. 아내만 바라보며, 다른 여자는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일요일마다 꼬박꼬박 교회에 나갑니다.”

‘추신-저는 지난 6년간 이렇게 지내왔습니다. 하지만 시상식을 내년 봄까지 연기해 주세요. 제가 그때 출소하니까요.’

아들 자랑

이웃에 사는 아줌마 둘이 서로 아들 자랑을 늘어놓았다.

아줌마1:우리 애는 참 착해요. 반찬 투정도 안 하고 용돈 달라고도 하지 않고….

아줌마2:우리 애는요, 반항도 않고 싸우지도 않고….

아줌마1 : 애가 몇 살이죠?

아줌마2 : 아, 갓 돌 지났어요. 그쪽은요?

아줌마1 : 우리 애는 100일밖에 안 됐어요.

아들 자랑을 하는 아래 내용이 더 재미가 있다. 그런데 몇 년만 지나면 아들과 전쟁을 치러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 또 위 내용에는 출산후 관리에 대해서 힌트를 줄 수 있다. 즉 산후 배나 다른 부위에 튼살이 생길수 있다. 이런 케이스에서는 산후 1개월 이후부터 자향미한의원 www.imagediet.co.kr 에서 튼살침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베이비.JPE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