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바빠서 스팀잇에 뜸했네요

안녕하세요! @hjk8596 , Pohang 입니다


요근래 몇주간 스팀잇 활동에 너무 뜸했었네요.

여행을 다녀오고 난 뒤 , 군 복무 대체로 방위산업체를 찾아보다가

어제가 되서야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등 필요한 서류를 모두 갖췄네요.

이제 서류 제출한 회사에서 ' 저희 회사 오세요 ~ ^^ ' 하는 연락만을 기다립니다 ㅠㅠ

설연휴가 지나고 좋은 소식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여태까지 너무 바빴어서 설연휴 쉬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해야겠습니다 !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풍족한 설 연휴 보내세요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